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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뜰살뜰/블로그로 수익내기

블로그초보의 애드핏 광고 수익 100% 올리는법 꿀팁

by 공알지 2020. 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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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공알지입니다.

오늘은 다음 애드핏 수익을 올리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생각보다 낮은 수익에 실망하셨을 분이 많을 겁니다.

저 또한 애드센스와 애드핏 첫달 수익을 보고, 실망하였었습니다.

 

특히 애드핏은 하루에 10원 정도여서, 정말 광고료가 짠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가 애드핏 광고를 조금만 변화시키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자신이 하는 방법이 맞는지 아닌지가 쉽지 않습니다.

본인의 수익을 보고, 이런저런 방법을 검색하면서 조금씩 고쳐나가야 합니다.

 

이제 구체적인 애드핏 수익 올리는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사이드바가 아닌 본문에 광고를 단다.

애드핏 같은 경우는 클릭되지 않고 노출만 되도 어느정도 광고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사이드바에 다는 경우, 모바일기기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방문자 70%가 모바일사용자였기 때문에 이것이 큰 실수였습니다.

 

무조건 본문에 애드핏 광고를 다셔야 데스크탑과 모바일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조회수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클릭 확률도 올라간다는 사실!

 

 

2. 본문 상단에 1개, 하단에 1개씩을 광고를 단다.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광고 수 역시 중요하기 때문에 2개씩을 광고를 달아야 합니다.

너무 많은 광고는 글의 흐름을 방해하고, 블로그 퀄리티를 떨어뜨립니다.

 

하지만 너무 적은 광고는 수익이 너무 적어 블로거분들이 열심히 활동하기 힘듭니다.

글의 상단에 1개, 하단에 1개씩은 달아서 수익과 가독성의 황금비율을 찾읍시다.

 

글의 스타일과 길이에 따라, 광고 크기에 따라 황금비율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블로거분들이 활동하면서 점점 내공이 쌓이고, 본인만의 황금비율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3. 애드핏 광고의 노출 빈도는 30초로 설정하자.

애드센스의 경우도 반응형이 고정형보다 더 많은 광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사례로, 애드핏 광고도 노출 빈도를 30초로 설정해줍니다.

 

1분이면 2개의 광고가 들어갈 수 있고, 2분이면 4개의 광고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노출 빈도를 1분으로 해놓으면, 광고수가 반으로 줄어듭니다.

 

같은 광고를 달아 놓더라도 이렇게 사소한 설정에 따라서 수익이 크게 바뀔수 있습니다.

수익 단위가 커질수록 이런 변화가 더 큰 차이를 만들겠죠?

 

블로거분들도 점점 늘어나서 레드오션이 되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꾸준한 활동과 이런 사소한 꿀팁을 공부하면서 성장해나가시면 됩니다.

 

저 역시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더 좋은 정보와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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