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전맛집] 궁동 횟집 해적선 솔직 후기

by 공알지 2020. 4. 25.
반응형

 

오늘은 궁동에 있는 횟집 해적선에 관한 후기이다.

궁동 로데오거리 들어가기 전인 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다.

회는 도미로 시켜먹었고, 3만원중반정도의 가격이 아래 사진정도이다.

 

김치전, 콘샐러드, 고추, 마늘, 양배추 샐러드 등이 사이드로 나온다.

콘샐러드랑 김치전이 맛있었다.

 

 

회는 적당히 먹을만하고 맛있었다.

가격에 비해 조금 양이 아쉬웠으나

원래 회가격이 비싸고, 밥보다는 술집 느낌으로 와서 먹기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다.

 

3명이 먹기에는 모자라서 회추가 + 매운탕추가 5000원까지 더 시켜먹었다.

총 가격은 7만원정도 나왔는데, 다음에는 밥까지 매운탕과 먹어야 배부를거 같다.

회랑 소주를 좋아하는 근처 사람이라면 한번쯤 와볼만한 곳이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매운탕 등의 서비스가 원래 제공되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미안하지만 안된다는 사장님의 말씀을 듣고 이해는 되었으나 조금 아쉬웠다.

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현금결제 전에 꼭 미리 물어보자

 

맛 ★

가격

서비스

 

 

 

 

댓글